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배달 • 쩝쩝

• 피자비토랩 전포점 메뉴 / 전화번호

 

 

 


 

 

 

 

 

 

먹기바빠서... 사진 무엇...

 

저녁을 먹고도 또 시켰어요..

병문안을 와주면 입에 뭔갈 넣으면서 대화를 해야 안 허전하니까..ㅎㅎ

 

 

한 번 더 와준 오빠가 시켜준 피자비토랩!

 

요거트 소스, 갈릭 소스를 같이 시켰어요.

 

배달의 민족 리뷰 서비스로 온 오동통 새우링!

 

 

 

저 밑에 하얀 부산광역시 저 친구 무엇..?

 

익숙한 흰 봉지.. 설마..

 

 

 

 

종량제 봉투.. 무엇?

아니.. 자취할 때 사면서 손 덜덜 떨었던 종량제 봉투를 ..

 

그냥 주시더라구요 ..! 쓰레기 처리하라고 주시는가 봐요..

 

사장님 센스 어쩔....

 

 

 

내가 좋아하는 16등분 피자 헤헷∗❛ัᴗ❛ั∗

 

이 피자의 이름은

알바의 실수 피자 (사장님 죄송해요 잘못 만들었는데 잘 파려요)

였어요 ...ㅋㅋㅋㅋ 

 

 

실제로 어플에서..!

 

 

 

혹시나.. 안믿으실까...

 

방금 막 캡쳐해온 따끈따끈 

밑에 첨부한 메뉴에는 심플한 이름으로 돼있지만..

 

아무튼 저는 16등분 피자를 좋아해용!

먹기  간편하고 토핑도 덜 흐르는 것 같고.. 기분 탓인가..?

 

무엇보다 여러 맛을 조금씩 먹고 싶은 저에게 딱인 피자..

 

맨날 식탐은 많은데 배는 작아서 .. (?)

이것저것 다 맛보고는 배불러 힘들어하는 나를 위해 만들어진 것 같은

감격스러운 그런 메뉴 !!

 

 

처음에는 피자 알볼로에서 먹었는데..

그래서 피자 알볼로만 있는 줄 알고 찬양했던 원조 피자알볼로..

 

피자에 눈을 떠보니 

59쌀 피자에도 있었고

여기 #피자비토랩 에도 있었더라구요 !

 

 

 

사진 왜이래...ㅠ_ㅠ 죄송합니다..

 

 

저 장갑 또한 사장님이 센스로 지퍼백에 넣어주시는 장갑이에요 !!

지퍼백이라니.. 위생적이게 지퍼백이라니..

너무너무 감동..ㅎㅎ

 

오동통 새우링은 초점 나가서 죄송..

 먹느라 바빴어요 ...

 

 

 

피자비토랩 전포점 메뉴 1
피자비토랩 전포점 메뉴 2

 

처음 보는 비토랩 짱 !

진짜 진짜 맛있어요 !

 

완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