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부산 • 옴뇸뇸

• 부산 원조장어구이 사직점(미남점) / 메뉴 / 주차가능 / 엘리베이터 / 전화번호

 

 

 


 

 

 

아부지께서 몸보신을 위해

장어탕을 먹으러 가자며..

 

미남에 있다며... 

골목을 돌고 돌아 

기억을 더듬 더듬어 도착했더니..

 

 

사직점과 합쳤대요...!

 

미남점은 아드님이 하셨고

사직점은 아버님이 하셨다는 카더라를 아버지께 들으며 

사직점을 또 찾아 찾아 네비 찍고 갔더니..

 

또 텅텅 빈 가게...

 

 

알고 보니 합쳐서 이전했다는 게 웬 말...ㅋㅋㅋㅋ

 

겨우겨우 찾아 도착한 곳!

 

단독 건물이었어요..

 

주차하느라 사진도 못 찍고..

두 번째 도착했을 땐 다쳐서 목발 짚느라 사진 못 찍고..

 

 

 

1층엔 넓게 주차장과 

주차관리인이 계신답니다!!

 

올라가는 길엔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다리 다치고 가도 충분히 안전히 갈 수 있었던 곳 헤헤

 

 

그리고 힘겹게 올라 도착한 입구!

 

 

 

원조장어구이 사직점 준비시간 안내

브레이크 타임은 3시 - 4시 참고하세오!

 

오픈은 11:30이구

마감은 9:30입니당

 

 

 

식당 내부

두 개의 지점을 합쳐서인지 

이렇게 좌석이 많았어요!

 

왼쪽으로는 예약 가능한 가벽 룸도 있답니다 ! 

 

 

 

아이들을 위해 놀 수 있는 공간

 

그렇게 넓어 보이진 않았지만..

놀이공간도 있었어요 !

 

두 번 다 비어있는 걸 봤지만...

 

 

바다장어구이와 식사메뉴

인원수에 맞게 주문 가능한 바다장어구이!

 

 

장어탕과 장어정식 

가격이 착한 것 같아요....ㅎㅎㅎㅎ

 

사이드와 음료 

 

구이 후 식사 메뉴와 음료 메뉴도 확인하세요!

 

 

 

처음 갔을 때 기본 차림 

풍성한 반찬!!!!

 

구이정식 1인분과 장어탕 2인분을 시켰어요 ㅎㅎㅎ

 

으아  또 침나옵니댜...

 

 

 

장어정식에 나오는 장어구이

양이 막 많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작지 않고.. 적당한 양!

 

팔팔 끓여나온 장어탕

 

장어탕은 진짜 ...

장어가 풍성하게 들어가서... 

개인적으론 탕 만으로 배부를 정도.. 

지극히 주관적인 양이에오...ㅎㅎ ( 소심.. )

 

 

오동통 장어쓰~

 

엄청 통통하죠..

장어가 먹으면 진짜 끝도 없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두 번째 방문 상차림.. 물티슈 죄송....

 

이번엔 장어탕만 세 개!

 

구이가 빠지다 보니 쌈 종류들이 빠져있네요 ㅎㅎ

 

 

 

 

이번에 나온 제 탕에는...

제 탕에 유독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그래서 더 고소하고 맛있었다는 ! ㅎㅎㅎㅎ

엄마껀 좀 덜 들어가 보였는데..

 

 

씹고십다... 

 

이번에도 역시 넘치는 장어들...

 

 

 

 

 

원조장어구이 사직점 위치

 

 

지도로 위치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