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 꿀팁/주차 • 꿀팁

• 경상감영공원 공영주차장 가격 / 위치 / 전화번호 / 시간 / 동성로 근처 공영주차장

 

 

 


 

 

 

대구에 볼일이 있어서

 

부산 내려가는 길에 들른 대구!

 

 

그리고 들른 김에 절친 만나러 동성로에 갔었어요!

 

 

전에 동성로에 갔을 때는 기차 타고 가서...

 

주차할 걱정을 안했는데

 

익숙하지 않은 동네에 주차하려니 걱정...

 

 

검색해보니 공영주차장이 걸어서 대략 5-10분 거리에 있어요!

 

 

 

 

경상감영공영주차장 입구

 

 

공원 바로 앞에 입구가 있어요 !

 

 

 

여긴 출구 ! 

 

 

 

 

차를 찾으러 들어갈 때는

공원 쪽 들어가다

화장실 근처에 나무 길로 따라가다 보면

 

한옥문에 계단이 있어요 !

 

 

밤에 찾아가느라.. 어려웠다는 ...

 

관리사무소에 여쭤보고

겨우 찾아들어갔더니.. 

 

너무 늦어서 자물쇠로 잠겨있었어요.

 

22:50쯤 도착했었고..

너무 어두워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어용..

죄송...ㅎㅎ

 

 

관리사무소는 공원으로 살짝 들어가다 보면 커다랗게 불빛이 있어서 금방 찾으실 거에요 ! 

 

 

경상감영 공영주차장 가격

 

공영주차장 가격은 사진을 참고하세오!

 

장애인 차량과 경차는 할인됩니다 ! 케케케 저는 경차 할인 받아써요오

 

시간도 잘 확인하세요!!

 

저는 늦었더니 전화 주셨어요..ㅎㅎ

 

 

 

경상감영 공영주차장 위치, 전화번호

 

 

경상감영 공영주차장 위치와 전화번호 참고하세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