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경상 • 옴뇸뇸

• 대구 동성로 킨지 ! 메뉴 / 가격 / 전화번호

 

 

 

 


 

오늘은 친구랑 다녀온 동성로 킨지!

 

친구가 찾아 찾아 검색해준 맛집이에오 ㅎㅎㅎ

 

 

동성로 맛집 되고싶다 '킨지'

 

외관이 넝어ㅓ무 예뿌죵 ㅎㅎㅎㅎ

하얀색 배경에 핑크네온글씨라니.. ㅎㅎㅎ

 

여자분들의 취저!!

 

 

 

 

킨지 식당 내부

 

 

사진의 뒤쪽에도 자리가 더 있어요!

 

저희는 뒷쪽 아담한 곳에서 먹었어요 ㅎㅎㅎ

 

 

화장실이 깔끔하고 예뻤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 죄송...

 

 

물 긷는 곳

 

시워어언한 얼음물 동동

 

사실 제가 갔을 때가 여름이었더요...

 

 

 

 

친구가 시킨 카이센동!

 

 

사진이 뒤집어져서 죄송합니댜....

 

바로 돌리니 어색하여... 그냥 뒤집은 사진으로....

 

 

 

 

카이센도오옹!

 

 

카이센동은 

 

생연어, 우니, 연어알, 명란이 토핑 된 덮밥이에요!

 

싱싱한 연어를 보시라...

 

 

 

스테키동

 

 

저는 스테키동을 시켰어요!!

꺄아꺄아 소고기는 진리 데헷 ᷀᷁ღ

 

 

 

스테키도오오옹!

 

 

스테키동은 프리미엄 살치살 스테이크 덮밥이래요!

 

저렇게나 두툼한 소고기가 

핏물을 보이며 부끄러워하니.. 내가 먹어주갔서..᷀᷁ღ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최큼 질겼지만...

연어도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_ㅠ

 

저는 저기 나오는 작은 미니 고추를 정말 좋아하는데..

 

덮밥에 먹으니 취저..᷀᷁ღ

 

 

 

대구 동성로 KINJI 메뉴판 올릴게요!!

 

 

메뉴판 마저 삐뚠.. 저의 마음을 용서하소서..

 

 

메밀소바도 먹고 싶고..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았는데ㅠ_ㅠ

 

 

다음 기회에..ㅎㅎ

 

 

킨지 위치, 전화번호

 

 

대구 동성로 KINJI 위치와 전화번호 참고하세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