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강원 • 옴뇸뇸

• 원주 소도고기 소고기 무한리필 / 가격 / 주차 / 전화번호 / 위치

 

 

 


 

 

 

원주에서 소고기 무한리필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고 갔던

소도고기!

 

소도고기 입구

 

 

우리는 주차장으로 와서 입구가 이렇게 생긴 줄은 몰랐지만..ㅎㅎㅎ

 

 

 

소도고기 내부 한쪽

 

소도고기 내부는 꽤나 넓었어요 !!

 

게다가 그 넓은 내부에 손님이 꽉 ! 차있었어요 ㅎㅎ

 

내부는 기억자 모양이었는데.. 한쪽밖에 못찍어군요...ㅎㅎ

뎨둉..합니댜..ㅎㅎ

 

 

 

소도고기 내부 어린이 동반석

 

 

어므나 이 고깃집은 이르케 센스 있게

어린이 동반석이 따로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그 옆에는 

 

 

어린이 놀이방 입구

 

 

따로 준비된 어린이 놀이방!!

 

가족들이 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부담 없는 식당이지요 !

 

 

 

소도고기 셀프바

 

 

무한리필은 뭐다?

당연히 셀 프 바 !

 

 

그득그득 갖가지의 셀프바 음식들 ㅎㅎ

 

 

샐러드 종류, 생야채

 

 

나는 어딜 가나 저 곤약면이 넘흐 조트라...

 

저어기 흐릿하게 찍힌 곳엔 생야채들이 준비돼있어요 ! 

 

그 이유는 밑에서 설명해드릴게유!!

 

 

고기 냉장고

 

 

고기는 냉장고를 열고 셀프로 가져갈 수 있게 돼있어요!!

 

고기가 떨어지면 바로 안쪽에 계신

직원분들이 즉각즉각 리필해주신다는 ㅎㅎㅎㅎ

 

 

소고기뿐 아니라

돼지고기 오리고기도 있구요... 쨩쨩뭬엔

 

괴기는 다 쥬아

 

어제 새벽에 잠을 못자서 정말 웃기게 적었었는데.... 다 날아갓쒀여...ㅠ_ㅠ

 

 

 

원주 소도고기 기본 반찬

 

 

센스 있는 감자와 대하까지..

 

새우는 참 맛잇새우..

 죄송..

 

 

 

사진에는 기름장이 없지만

저희는 기름장도 만들어 먹었어요 !!

 

 

덩네사람들~ 여기 소도고기 괴기 좀 보소~

 

고기가 엄청 신선하죠...

 

 

먹다 보니 최큼 느끼했찌만

 

그래도 무한리필 식당치고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캬앙

 

 

익어가새우

 

무한리필에서 대하를 주는 건 

 

너무나 센스좡이 칭챤해~

 

 

 

아까 위에서 생야채들이 준비돼있었던

이유는 바러바러어~~

찌궤에에에

 

 

소도고기에는 고기를 구울 뿐 아니라

탕을 끓여서 샤브샤브 해 먹을 수 있는

가스가 따로 있기 때뮨이지유!!

 

 

고기도 무한인데 이런 궁물까지! 센스가 너무죠티!

 

 

찌게 익어가는 소도고기 마을

 

일퀘나 보궐보궐 끓여서 칼국수 넣어먹었어용!

 

칼국수 말고 다른 면들도 있답니다!

 

 

마무으리는 냉묜!

 

 

여윽시 고기 후엔 냉묜

 

 

저는 갱솽도 사람이라 다진 양념 필슈..

 

달라고 하니 친절히 주셨어용 ㅎㅎㅎ

 

 

소도고기 주문서

 

소도고기 가격 참고하세용!

 

음료와 맥주도 무한리필이랍니다 ㅎㅎㅎ

 쨩쨩

 

 

 

 

소도고기 뒷편

 

 

배가 불러서 건물 한 바퀴를 쫙 돌았는데

 

뒤편이 엄총 크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주차는 무료였어요!!

 

 

 

소도고기 위치 및 전화번호

 

소도고기 위치와 전화번호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