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강원 • 옴뇸뇸

• 원주 타임스페이스 메뉴 / 전화번호

 

 

 

 


 

 

 

오늘은 원주 감영 옆에 있는 

타임스페이스라는 카페를 소개 해드릴거에오!

 

 

굉장히 오래돼 보이는 카페..

 

그만큼 전통이 있다고 해요 !

 

무려 95년부터 운영하신 카페!!

 

타임스페이스를 소개합니다 ㅎㅎ

 

 

타임스페이스 입구

 

 

입구 사진은 제가 깜빡했는데..ㅎㅎㅎ

 

제가 입구 찾을 때 좀 헤맸어서 왠지 필요할 것 같아서

로드뷰에서 캡쳐해왔어요...

네*버 감사함니댜..ㅎㅎㅎ

 

다른 건물에 비해 쏙 들어가 있어요!

 

계단을 올라가면

 

예스러운 느낌의 고풍스러운 카페가 있답니다!

 

 

 

 

 

타임스페이스 통로

 

 

제가 갔던 날은 

주일이었는데..

 

사장님이 성당 다녀오시고 딱 문 여시는 시간이었어요 ㅎㅎ

 

 

저기 밝은 쪽이 출입구에오!

 

 

타임스페이스 내부

 

통로를 지나오면 이렇게 테이블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저기 안쪽에 나무들이 울창하고 외부도 있는데

 

 

외부 쪽 테이블

 

최근에 관리를 안 하신 느낌이라 

바깥 좌석은 앉기 힘들어 보였어요..ㅎㅎ

 

그래도 안에서 보기만 해도 청량하더라는!

 

 

 

내부에서 본 외부 사진

 

개인 카페에 이런 공간이 있다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통로 쪽 인테리어

 

피아노 장식 너무 좋아요 헤헤

제가 피아노를... 잘 치진 않지만 오래 쳐와서..ㅎㅎ

 

저렇게 아기자기한 장식들도 넘나 사랑스럽♡

 

고풍스런 인테리어

 

 

저런 예스러운 소품들도 너무너무 좋아요 헤헤

 

 

 

 

카운터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카운터에오!

 

사장님이 모자이크 하기엔 너어어무 멋지심...

뭔가 인자하고 연륜의 포스가 쫙 느껴지심 ㅎㅎ

 

사장님이 주신 보리차? 물 ㅎㅎ

 

제가 약 때문에 달라고 했던 건지 기억이 안 나는데...

제 기억엔 메뉴판을 주시면서 같이 주셨던 것 같아요 ㅎㅎㅎ

 

 

시킨 커피와 사브레

 

커피를 시켰더니 사브레를 시켰어요!

 

사실 어떤 원두를 시켰는지 기억이 안 나요ㅠ_ㅠ

아마 제가 신맛 나는 걸 좋아해서 그걸 시켰던 것 같은데..

진하고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커피 자부심이 느껴지는 맛!

 

 

메뉴 첨부할게요 ㅎㅎ

 

메뉴

 

간단하고 딱 좋은 메뉴 ㅎㅎ

 

취향에 따라 원두를 골라 마실 수 있죠 ㅎㅎ

 

 

타임 스페이스 위치 밋 전화번호

 

 

 

 

위치와 전화번호 참고하세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