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부산 • 옴뇸뇸

• 부산 법원 옆 소니가짬뽕 메뉴 / 가격 / 밥 무한리필 !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소니가짬뽕 소개시켜드리려구요!

 

이비*짬뽕은 체인으로

있지만

 

여기는 개인으로 운영하시는 소니가 짬뽕이에오!

 

처음에는 남자친구 소개로 갔었는데

그뒤로도 몇 번 갔구..

.

이 때는 부모님 모시구 갔어요 ㅎㅎㅎ

 

 

소니가 짬뽕 입구

 

소니가 짬뽕이에오!

 

소니가 짬뽕은

법원 옆 길 건너편에 있어요... 흠..

 

자세한 위치는 밑에 지도로 첨부할게오 ㅎㅎ

 

 

이렇게 넓은 홀도 있답니다..

 

이 날은 부모님과 가가지구.. 

또 찍냐고 하셔가지고..ㅋㅋㅋㅋ

눈치보며 한장밖에 못찍었어요 죄송ㅠ_ㅠ

 

옆엔 예쁜 벚꽃 인조(?)나무도 있구요!

 

사진을 기준으로 왼쪽 주방 옆에도 길쭉하게 자리들이 있어요 ㅎㅎㅎ

 

 

제가 간 저날은 소니가 짬뽕 세번째 간 날 이었어요 ㅎㅎㅎ

 

 

소니가 짜장

 

엄마랑 간 날 먹었던 소니가 짜장이에오!

 

짜장도 맛있었다는 ㅎㅎ

 

 

 

철판해물짬뽕

 

아빠랑 같이 식당가면..

늘 의욕적으로 딸래미를 위해 고급진 메뉴를 시켜주시려..ㅎㅎㅎ

 

오늘 시켜주신 건 철판해물짬뽕!!

 

하얀 탕수육 소

 

이건 제가 갈때마다 좋아서 시켜먹는

 

하얀 탕수육 (소) 에요 ㅎㅎ

 

찹쌀인지 쫄깃 하고... 

 

저렇게 하얀 옷 탕수육 너무너뮤너뮤 좋다는 ㅠ_ㅠ

 

 

 

소니가 짬뽕

 

소니가 짬뽕의 대표 메뉴!

 

소니가 짬뽕!

 

 

또또.. 침이나옵니다ㅠ_ㅠ

 

살이 얼매나 쪘는데... 컵라면 뜯을 뻔...

 

 

 

다른 날 시킨 탕수육과 짬뽕

 

너무너무 맛있겠죠... 이건 또 다른 날 갔던

 

짬뽕과 탕수육이에오...

 

또 찾아가야겠어요..ㅎㅎㅎㅎ

 

 

 

메뉴 첨부할게오!

 

 

소니가 짬뽕 메뉴

 

여름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이라

냉짬뽕도 있고 콩국수도 있고...

 

저것도 맛있겠다ㅠ_ㅠ

 

 

참고로 저기 적혀 있듯

공기밥, 커피, 추가반찬은 당연히 공짜입니다!!

 

공기밥도 공짜라니 개이득... ㅎㅎㅎ 무한리필이지요오!

 

개인적으로 맨 밥을 잘 안먹는 저에겐 

별로 이득이 없지만...ㅎㅎㅎ

여기 오신 분들은 많이많이 맛있게 드시길!!

 

 

위치 추가할게오!!ㅎㅎㅎ

 

 

 

맛있는 식사 하세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