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서울 • 옴뇸뇸

• 이태원 패션파이브

 

 

 


 

 

 

오늘은 예에에에전에 갔던 패션파이브 !

 

갔다가 너무 신세계를 보았어욤...

 

 

세련됨과 화려함의 조화가 어우러진...

 

게다가 못볼 빵들도 너무 많았다는..

 

 

 

무엇보다 케잌들이 너무 예뻤는데..

 

 

 

케잌 눈으로 먹으러 가시죠..ㅎㅎㅎ

 

 

 

 

조각케잌, 타르트, 페스츄리 종류!

 

 

조각케잌 종류..

 

종류가 예쁘고 다양한 만큼 가격도 후덜덜 하지만...

 

 

쇼트들... 너무 예쁘죠...

 

저게 진짜 꽃잎인지 모르겠는데...

 

초콜렛이나 식용이라면.. 넘나 디테일한것...

 

 

 

 

레드벨벳 딸기 베린느!

 

안에 엄청 풍성하게 들었죠?!

 

 

 

이거 살까 푸딩 살까 하다가..

 

저기 뒤에 보이는 생딸기 푸딩 샀다는..ㅎㅎㅎ

 

 

병도 예뻐서

2층 카페에서 씻어달라고 부탁했더니 씻어 주셔서..

집에가서 더 꼼꼼히 씻고 

 

말린 꽃 넣고 보관중이라는 ㅎㅎ

 

 

 

 

에끌레어... 진짜 예쁘죠...

 

집에 장식용으로 두고싶음..

아까워서 어찌먹나 ㅜ_ㅜ

 

저렇게 세트로도 팔더라구요!

 

 

 

타르트 종류에오!

 

과일 가득!!

 

( 타르트 맞죠..? 아닝가... 소심..)

 

 

 

홀 케잌 쇼케이스도 너무 예브고...

 

저렇게 빠알간 케잌들 ... 

 

너어무 예뻤어요ㅠ_ㅠ

 

제가 갔을 때가 4월이라 로즈데이 시즌준비인지

장미들이 유독 많네요..ㅎㅎㅎ

 

 

 

 

여긴 아이스크림 종류 같아요!

 

아마 들어와서 오른쪽 룸 바깥쪽 옆에 있었던 것 같은데

 

아이스크림 마저 알록달록..ㅎㅎㅎ

 

 

 

여긴 룸 안에 있는 초콜렛 종류!

 

귀엽고 예쁘죠 ㅎㅎㅎ

 

룸안엔 이렇게 꽃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잼도 있었는데 아기자기하고 예뻤는데..

 

사진이 없군요...

 

이날 배터리 없어서...

눈 휘둥그레져서 

 

충전하고 찍고 충전하고 찍고

 

같이간 친구 눈치 엄청 보며 열심히 돌아다녔다는..ㅋㅋㅋ

 

 

이건 아마 쇼케이스 옆 진열대였던 것 같아요 ㅎㅎ

 

이날 먹고싶은 거 다 찍은 듯...ㅋㅋㅋㅋ

 

 

 

케이크 뿐 아니라 베이크종류도 이렇게 있답니다!

 

 

베이크보단 케잌에 꽂혀서 열심히 찍었나봐요..ㅋㅋㅋ

 

 

 

카페 카운터 앞 조명이에오

 

동글동글 비규칙적인 이런 인테리어 넘흐죠아

 

 

저기 보이는 까만 입구는 2층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용!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평범함을 용서하지 않는다!!

 

제가 생생정보통 보면서 글 쓰느라..

성우말투가...ㅋㅋㅋㅋ

 

계단도 예쁨 ㅠ_ㅠ

 

 

 

 

여긴 2층 안으로 들어가는 통로에요!

 

2층으로 가면 식사도 음료도 가능해요!!

 

주방이 오픈형으로 뙇 있다는!!

 

 

저희가 앉았던 자리 옆에 입술모양 좌석이 있었는데...

찍고 싶었는데...

 

충전이 어느정도 된 순간 손님이 오셔서ㅠ_ㅠ 아숩..

 

 

 

저기 옆에 입술 모양 보이시나요 ㅎㅎㅎ

 

입술을 위해 희생한 마이 정수리...

 

 

 

 

아까 말한 푸딩!

 

에끌레어 하나랑

 

메뉴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아마 말차 티라미슈 이런거 였던 것 같아요..ㅎㅎ

 

 

 

 

이사진부터 위에 세장은 친구 폰 사진인데...

 

내가 찍은건가.. 왜이렇게 찍었당가...

 

 

오렌지에이드? 인듯..ㅎㅎ

 

 

 

 

통로 옆 안쪽 룸이에오 ㅎㅎㅎ

 

이런 룸도 준비돼있다니 패션파이브 짱짱...

 

조명이 예뻐서 찍었어요..ㅎㅎㅎ

 

주방식탁위에 놓고싶은 조명... 

에바인가...

 

 

 

으아... 화장실도 너무 예쁘죠..

 

어느것도 놓칠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ㅋ

 

다찍어 다찍어

 

 

 

1층 카페 쪽 출입구에 있는 디피들

 

 

이것도 너무너무 예뻐요 ㅎㅎㅎ

 

 

 

 

패션파이브 바깥쪽이에오 ㅎㅎㅎ

 

뭔가 고급져...ㅎㅎㅎㅎ

 

 

 

위치 첨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