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부산 • 옴뇸뇸

• 금강만두 메뉴 / 가격 / 주차장 / 위치 / 전화번호

 

 

 


 

 

 

안녕하세용

 

오늘은 부산 사직동에 있는 

금강만두를 소개해 드릴 거예요!

 

 

도수치료 선생님께 들었는데...

 

이름은 금강만두인데 

육개장이 더 맛있다고...ㅎㅎㅎ

 

궁금해서 아빠가 병원 밖에서 밥 먹자 하는 김에

 

생각나서 바로 기기..

 

 

 

금강만두 앞

 

금강만두 앞에는 건물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건물 앞 주차장

 

대략 8대 정도 댈 수 있어요

식당 전용 주차장은

식당에서 나온 기준으로 왼쪽으로 올라가면 한국 주차장이 있어요!

거기에서 주차가 된답니다!!

 

금강만두 내 친필사인

 

유명인들도 많이 왔다 간 식당!

 

사직동 주변이다 보니 

대부분 야구선수인 것 같아요 ㅎㅎㅎ

 

금강만두 기사 스크랩

 

기사에도 많이 실린 금강만두!!

 

 

금강만두 앞 대기좌석

 

금강만두에서 식사 전 후에

대기하고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주차장 옆에 있어요!

금강만두 대기명단

 

입구 옆에는 대기명단을 적는 곳이 있답니다!

우리가 저기 뒤에서 세 번째인 3명인데..

제가 다리를 다친 상태라.. 신발을 벗고 앉는 곳엔 

못 앉는다고 미리 말씀드려서 ..ㅎㅎ

다음 순서로..ㅎㅎ

 

 

금강만두 메뉴

 

금강만두 메뉴예요!

 

가격은 거의 서울 식사 가격인데...

그만큼 값을 하는 것 같아요... 정말...

 

금강만두 전체 홀

 

정사각형? 식의 커다란 홀이에오!

 

많이 혼잡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카운터 앞 대기좌석

 

카운터 앞에 있는 대기 좌석에서 기다렸어요~

 

포장 손님들도 굉장히 많았답니다 ㅎㅎㅎ

 

미리 전화로 포장 주문해놓고 찾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그런 포장재에도 안심할 수 있다는!!

 

 

 

금강만두만의 물수건!

 

금강만두 물티슈는 진짜 진짜 두껍고.. 컸어요..

 

물티슈 넘나 만족..ㅋㅋㅋㅋ 일회용보다 

여러 번 쓰고 싶은 느낌..

 

 

 

금 강 만 두

 

'얇은 만두피와 육즙 가득한 만두를 만들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간혹 천에 하얗게 보이는 것은

만두에서 육즙이 넘쳐 나온 것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앞으로도 맛있는 만두를 드실 수 있게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아마 천에 하얗게 보이는 것 때문에 컴플레인이 있었으려나요?ㅎㅎ

 

 

금강만두 한상

 

저희는 육개장 두 개,

충무세트 시켰어요!

 

적당한 반찬들 !!

 

 

금강만두 모둠반찬

김치, 마늘 쫑, 소시지어묵볶음, 시금치?

계란말이!

 

계란말이는 두줄이 쌓여있어요 ㅎㅎ

 

 

충무김밥 반찬

 

충무김밥용 반찬은 

충무김밥용 무김치, 소시지 어묵 볶음, 오징어 볶음 외에

양파절임도 추가로 나오더라구요!

 

딱 저사진이 

충무 세트예요!

 

 

육개장

육개장 건더기 보이시나요

 

고기가 큼직큼직 한데 하나도 안 질겨요 정말...

 

저렇게 부드러운 육개장 고기 첨 먹어봄..

 

보통 육개장 먹을 때 큰 고기가 나오면

기분 좋다가도 씹으면서 뭉쳐져서 기분이 안 좋아지기 마련인데..

 

 

여긴 진짜 큰 고기도 그냥 살살 녹아요.. 레알

 

 

건더기도 정말 많고.. 개인적으로 배가 줄은 상황에선

배가 터질...

 

 

 

 밥 먹다 발견한 좌식에..

 

밥 먹다가 보이는 정면 좌식 자리에..

 

센스 있는 좌식 애기 의자...

 

 

이런 센스 넘나죠아요

 

 

 

맛 가득 센스 가득한 금강만두 위치 첨부할게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