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부산 • 옴뇸뇸

• 부산 법원 앞 국제밀면 메뉴 / 가격 / 주차장

 

 

 


 

 

 

오늘도 법원 앞에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전에도 한 번 갔었던

 

제가 부산 가면 거의 항상 먹는 밀면집이에오..ㅎㅎㅎ

 

밀면 넘나 사랑해..

 

냉면보단 안 찔기고

시원한 육수를 먹을 수 있어서 좋지요

 

 

게다가 경상도 냉면과 밀면은 

 

항상 다진 양념이 올라가기 때문에 저는 더 좋아용!

 

 

입구는 제가 사진을 놓쳤어요ㅠ_ㅠ

목발 짚고 방문한 날이라....

 

국제밀면 내부

사진의 뒤쪽으로도 두 세 테이블 있어요 ㅎㅎㅎ

 

왼쪽은 주방이구

 

오른쪽은 카운터와 입구가 있어요!

 

 

 

물밀면 대자!!!!!

밀면집 가면 욕심이 많아서 항상 대자를 시켜먹어요..ㅎㅎㅎ

 

다대기.. 다진 양념이 그득그득

 

 

 

 

 

밀면 집은 다른 반찬 없이 

항상 무절임만 나와요 ㅎㅎ

 

 

 

 

 

국제밀면 메뉴 참고하세용!

 

 

 

 

 

 

국제밀면 위치 첨부해용!

 

아참 주차장은

 

전에는 가게 앞과 바로 옆도 가능했는데

 

이제는 옆에 있는 효원주차장은 안된다고 해요..

 

아무것도 모르고 옆에 댔다가 괜히 주차비만 지불..ㅠ_ㅠ

 

 

 

맞은편 한양주차장에 꼭 대세요!!

 

오가다 맞은편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