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강원 • 옴뇸뇸

• 속초 감나무맨션

 

 

 


 

 

 

오늘은 처음으로 속초에 대해 글 써용!!

 

 

여름에 갔던 곳이지만...

속초인들과 함께 갔던 너무너무 예쁜 카페였어요 !!!

 

 

바로바로 감나무맨숀

 

 

ㅎㅎㅎㅎㅎ

 

 

감 나 무 맨 숀 !

 

 

 

속초인의 승뇽차 !

약간 내리막길에 있어요!

오르막길?

 

 

 

길 건너편에서 찍은 사진! ㅎㅎㅎ

 

 

 

 

 

감나무맨숀 답게 있는 감나무

아마 맞겠죠? 감나무..ㅎㅎㅎ

 

 

 

감나무를 왜이렇게 열심히 찍었찌?

 

외부 자석도 있어요!

 

저는 비가 와서 안에 있었지만

 

사진을 위해..ㅎㅎㅎ

 

 

 

일층 데코들과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

 

 

고풍스런 분위기

 

현재의 라탄과는 다른 ? 라탄 바구니 ㅎㅎ

 

 

피 아 노 !

 

원주 타임 스페이스에서 좋아한다고 말씀드렸던 피아노 인테리어 ㅎㅎ

카운터 옆 계단 옆에 위치해있네용 ㅎㅎ

 

피아노 위에 계단 가벽? 으로 해놓은 실 인테리어.. 굉장히 인상적 ㅎㅎ

 

 

 

 

거울 인테리어도 많아요 ㅎㅎ

 

누추한 제가 나와서 뎨둉..

 

 

 

 

 

여긴 약간 구석진 좌석이에오

 

구석진 곳에도 군데군데 좌석이 있어서

오붓하게 있기 좋아요 ㅎㅎ

 

 

창가자리

 

창가 자리도 예뿜..

커튼..예뻐..

 

 

토옹유리이이!!

 

통유리 좌석도 너무 조치요ㅠ_ㅠ

 

제가 앉아있으면

밖에서 볼 때 후덕하고..ㅎㅎㅎ

 

저런 원형 방석은 푹신푹신하지오 ㅎㅎ

 

 

 

 

조명도 예뿨..

 

조명도 놓치지 않는 센스 !

 

 

 

 

2층 인테리어

 

계단으로 올라와봤어용 ㅎㅎㅎ

 

 

 

2층 통창

 

2층에도 저런 통창 좋아요!

 

게다가 통나무? 창틀이라니..ㅎㅎ

 

고급스러웡

 

 

 

또 제가 나와서 죄송..

 

이런 깔끔한 거울도 좋아좋아용

 

 

 

옛날 장  인테리어

 

 

이런 장안엔 뭐가 들었을까유

 

 

 

쨔쟌

 

허전하지 않게 붙어있는 책 종이까지도 ㅎㅎ

 

 

룸 테이블 인테리어

 

여기는 1층 안에 있는 룸이에요!

 

저희는 여기 앉아있었는데..

하나하나 놓치지 않는 인테리어 ㅎㅎ

 

바깥과 다르게 벽 색깔도 예쁨..ㅎㅎ

 

 

화장실 인테리어

 

화장실도 이렇게 예뿜..

 

초점 나가서 죄송해요ㅠ_ㅠㅎㅎㅎ

 

통창

 

여름이라 푸르게 보이는 바깥 풍경ㅎㅎ

 

패션후르츠 에이드? 아인슈페너?

 

였던 것 같아요.. 저희가 시킨게..ㅎㅎ

 

보드게임을 위해 갔씀미다..

 

타임랩스로 재미나게 찍었다능..

 

 

 

사진 찍을 스팟도 정말 많아요..

 

못났지만 저희 사진도..ㅎㅎㅎ

올려볼게오..ㅎㅎ

 

 

 

 

바깥에서 직은 사진 ㅎㅎ

 

얼굴은 그냥.. 가렸어요...

 

마치 임부복 같지만... 미혼이에오..

ㅋㅋㅋㅋㅋ

 

둘 다 서로 다른 곳이에오..

 

첫 번째 사진은 입구 쪽에 들어가기 전에 좀 더 깊이 들어가면 있는 곳 ㅎㅎ

 

두 번째는 완전 길가 쪽에 있어요 ㅎㅎ

 

 

다른 필터로 속초인들이 찍어준 사진 ㅎㅎㅎ

 

 

이런 느낌도 예쁘죠!!

 

 

메뉴는 차마 찍어오지 못했어요ㅠ_ㅠ

 

 

죄송해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