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서울 • 옴뇸뇸

• 이태원 라운드 어바웃 영업시간

 

 


 

 

오늘은 전에 다녀왔던 이태원에서 갔던 식당!!

 

일본 가정식 맛집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이 시국에..?ㅋㅋ

 

 

예에전에 친구랑 이태원 갔다가

먹고 싶다던 맛집에 들어갔었어용!!

 

 

안으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깊더라구요 ㅎㅎ

 

 

 

 

 

1인 좌석?

 

요런 예쁜 좌석도 있었어요 ㅎㅎㅎ

통창으로 저런 공간을 만들 생각을 하시다니 ㅎㅎ

 

다는 못 찍었지만..

 

2층도 있구, 테라스 좌석도 있어요!

 

주방도 오픈식이랍니다!

 

 

에이드 포스터

 

이게 뭔지 몰랐었는데..

 

시키고 보니 에이드 포스터였어요..

 

술인 줄 ..ㅎㅎㅎ 

 

귀엽쬬>.<

 

 

 

마루마루 에비카츠 정식

저기 

탱글탱글해 보이는 세우들 보이시나요..ㅎㅎㅎ

저것 때문에 시켰어요..ㅋㅋㅋㅋ

 

알 찬 새 우

 

 

탱글탱글한 식감의 에비 (새우)

새우의 풍미를 더해주는 시소 (잎)

미소시루(된장국)와 밥이 함께 제공되는 정식이래요!

 

새우는 베트남산이라네요~

 

 

 

히모가와 생면

 

 

또 하나는 히모가와 생면을 시켰어요!

 

쯔유에 담갔다가 먹는 익히 아는 모밀면같은..

그런데 면이 굉장히 넓어요!

 

 

일본 키류에서 오는 8cm의 생면과  4cm의 건면

쯔유타레와 고마 (참깨) 타레에 찍어 먹는 우동

깨를 갈아 직접 만들어 고소한 향의 고마 타레랍니다!

 

4cm 건면은 면이 매끈하여 부드러운 식감이구,

 

8cm 생면은 쫄깃한 식감이에요!

 

+8cm 의 생면은 키류에서도 찾아보기 어려운 사이즈래요!

 

면이 많이 넓어서 식사 시 좀 불편하실 수도 있지만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

 

게다가 8cm 의 생면은 1일 한정수량이라 해서

 

바로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쫄깃한 것을 좋아하거든요ㅠ_ㅠ

 

 

탱글탱글 넘나 맛있!!

 

확실히 넓으니 먹기가 불편하긴 해요 ㅎㅎ

 

 

 

마마에이드 로즈 레몬에이드

 

궁금한 건 기어이 시키고 먹어봐야 하는 제 성격..

 

 

마마에이드를 시켰어요!

 

캔도 너무 귀엽고... 음료 색도 너무 영롱 - *

 

 

 

 

화장실은 좁지만 깔끔했어용.. 

게다가 손 씻는 세면대가 밖에 있고

핸드 비누가 되게 고급졌었는데..

맞은편 브랜드 향비누였던걸로 기억해용..ㅎㅎ

비쌀텐데.. 물비누의 디테일까지 ㅎㅎ

세면대 따로 있는 거 넘나 조아휴

 

사진 못 찍어서 죄송..ㅎㅎ

 

 

연락처: 070-5055-2280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밤 10시(라스트 오더 밤 9시) 랍니다!

 

 

맛있는 라운드 어바웃 위치 첨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