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 꿀팁/생활 • 꿀팁

•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용!

 

구글 애드센스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를 올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알고 있어요!

 

우선 신청을 해야 하는데요~

 

신청을 하고 통과하기가 까다롭대요!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를 검색해야죠!

 

 

구글 애드센스 검색

 

구글 애드센스를 검색해서 들어가주세오!

 

 

구글 애드센스 첫 화면

 

뭔가 구글사의 직원 분 같은 분이 환영해주십니댜

 

지금 가입하기 를 눌러줘요!

 

 

저는 잘못뜨더라구요..

 

원래 로그인 창이 아니라...

가입창이 떠야 하는데 저는 로그인 창이 뜨길래..

 

크롬으로 들어갔더니 제대로 뜨더라구요 ㅎㅎ

 

 

 

주소와 이메일을 입력

 

블로그 주소와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연동을 해줍니다 ㅎㅎ

 

구글 아이디로 결국 하게 돼있는 것 같아요 ㅎㅎ

 

 

네이트 적었다가 어느새 제가 구글 적었더라구요..

 

 

정보제공 동의

 

정보제공 선택하시규~

 

 

결 국

 

네이트 했더니 구글로 결국 입력한 거 보이시나요 ㅎㅎㅎ

 

 

 

 

국가를 선택하고 가입을 완료합니다!

 

 

 

로그인 하면 뜨는 화면

 

구글 애드센스 설명 !

 

 

 

 

정보를 모두 입력해주세요!

 

 

 

구글이랑 연동돼있어서 저런 이름이..ㅎㅎ

 

정보를 다 입력해줘요~

 

 

 

코드 추가

 

그리고 중요한 것!!

코드를 추가할 거예요!

 

저기 있는 소스를 복사해주세요~

 

 

설정 메뉴

 

코드를 입력하기 위해서 

내 블로그 설정에 들어가요~

 

스킨 편집으로 들어가요!

 

 

 

스킨 편집 창

 

스킨편집 누르면 뜨는 창이에요 !

 

오른쪽 위쪽에 있는 html 편집창을 눌러주세요!

 

 

html 창

 

소스로 편집하시는 분들 진짜 존경..ㅎㅎ

 

<head> 와 </head>사이에 아무데나 넣으면 되는데

소스 사이에 넣어서 소스 망가뜨리면 안되규..

 

저는 헷갈리지 않게

</head>앞에 넣었어요 ㅎㅎㅎ

저기 파란 바탕 보이시죠~?

 

 

코드 복사한 창

 

아까 코드를 복사한 창으로 다시 돌아와서

체크하고 완료를 눌러줍니다!!

 

 

완료 된 창

 

여기까지 오셨으면 끝이에요!!

 

 

 

완료되고 다시 들어가면 뜨는 창

 

다시 구글 애드센스 들어가면 이런 창이 뜨더라구요!

 

 

저는 아직도 .. 검토 중..ㅎㅎㅎ ㅜ_ㅜ

 

글을 정성스럽게 2000자? 이상 쓰시고 .. 이렇게 저렇게 잘하신 분들은

 

금방 승인되더라구요!

 

 

다들 화이팅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