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신혼일기 2화 애호박 부침개

 

 

 


 

 

 

안녕하세용!

 

오늘은 신혼일기 2화에 나오는 요리를 소개해드릴 거예요~

 

 

저는 전을 좋아라 하는데..

 

전 중에서도 오늘은

안재현 님의 요리로 소개될 애호박 부침개!

 

 

 

 

 

 

 

애호박을 동그란 모양으로 썰어줍니다!

 

 

 

 

 

그리고 얇게도 채 썰어줍니다!ㅎㅎㅎ

 

 

 

 

뭔갈 뿌린 것 같은데..

따로 언급은 없었어요 ㅎㅎ

 

 

 

 

팽이버섯도 챱챱 썰어 넣어줍니다 !

 

 

 

청양고추도 챱챱 넣어주세오!

 

 

 

양파도 썰어 넣어주세오!

 

 

 

섞어섞어 비벼비벼 주세용

 

 

 

 

 

밀가루를 넣어서 반죽을 만들어 줘요!

 

 

 

팬에 올리브유를 넉넉히 둘러주세요 !

 

 

 

 

 

호박과 야채 반죽을 팬에 부쳐줍니다!

 

반죽 농도 보이시죠~?

생각보다 밀가루가 별로 없어요 ㅎㅎ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맛있겠다..ㅠ_ㅠ

 

 

 

 

노릇노릇 잘 구워졌죠!

 

 

 

밀가루를 작게 해 주는 게

이렇게 야채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밀가루가 작다 보니

바삭한 맛도 나고 정말 맛있을 듯 ! ㅎㅎㅎ

 

 

 

 

간단한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애호박 부침개!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