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강원 • 옴뇸뇸

• 원주미로시장 열두달 즉석 떡볶이집 / 메뉴 / 위치 / 전화번호

 

 

 

 


 

 

 

 

 

 

요즘 내님이 지내시는 원주에 며칠 노숙할 시절..

 

미로 시장을 몇 번 돌아다니다가..

 

처음 갔을때는 주말이라 그런지 휴무였고

골목식당 출연했었던? 

어머니 손칼국수 매진만 보고 왔더랬죠 ....

 

 

 

 

다시 갔을 때도 또 매진...

 

 

 

 

 

 

 

어머니 손 칼국수

 

 

 

골목식당 백종원 글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보이는 즉석떡볶이집 선택 

 

 

 

 

즉석 떡볶이집 열두달

 

 

 

 

사실 즉석떡볶이보다는 낙지전골이....

 

 

저 메뉴판을 보고 들어갔었는데..

즉석떡볶이보다는

 

새송이 낙지전골이나

갈릭치즈 감자튀김이나

쫄면이나.. 

 

이걸 보고 들어갔었어요 ㅋㅋㅋ

 

 

 

 

가게 안쪽에 자그마하게 테이블이 5개정도? 있다.

 

 

 

옆에 술병이 많은 테이블은 사장님이 작업하시던 테이블...

뭔가 깔끔하니 나무 인테리어가 예쁘죠 ..

 

 

 

 

효소도 팔고 계시고....

위에 사진 기준 왼쪽에 이런 장식장이 있었어요 .

 

장식품도 장식장도 깔끔

 

효소도 팔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문과 장식장 사이 직접 그리시는 그림들..

 

 

미술도구가 저렇게 많다니...

되게 전문적인 느낌 물씬...

 

 

 

 

벽에 걸린 그림들

직접 그리신 건지 물어보진 않았지만

아마 그리시지 않았을까..

 

그림 왼쪽에는 복층 느낌의 계단과 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

 

알럽복충 데헷

 

 

 

 

결국 시킨건 즉석떡볶이

그냥 즉석떡볶이를 시켰어요 ..

 

낙지를 먹고 싶어 했더니 오천 원인가? 내고 낙지를 추가시켜주셨구용 ! 히힣

 

내 사랑 중국 당면도.. ㅎ헤헿헿ㅎㅎ헤헤

 

 

 

 

갈릭치즈 감자튀김

내가 좋아하는 바삭한 감자튀김이 아니어서 실먕..

 

 

 

 

쫄면

 

먹고 싶은 거 다 시키는 주의라서....

 

쫄면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닝닝한 느낌...ㅎㅎ

 

떡볶이도 좀 닝닝한 느낌...

애매하게 남길뻔했지만 먹고 나왔다..

 

 

원주 열두달

 

미로 시장 위치와 전화번호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