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신혼일기 2화 계피주

 

 

 


 

 

 

 

오늘은 술 !

계피 주를 만드는 법을 알아볼 거예요 ㅎㅎ

 

저는 술을 안 먹지만... 

계피 주는 왠지 건강하고 막 알싸한 그 맛있는 계피향때문에 .. 땡길 것 같은 ㅎㅎ

 

 

 

그럼 아주아주 간단한 계피주 만들러 가볼게요 ㅎㅎ

 

 

 

 

 

계피를 원하는 만큼 유리병에 담아주세요!

 

 

 

 

여기는 그렇게 많이는 안 담아줬군요 ㅎㅎ

 

 

 

 

 

 

설탕을 듬뿍듬뿍 넣어줍니다 !

 

 

 

 

담금용 소주만 끝까지 넣어주면 끝 ~

 

 

 

 

 

완성된 계피 주

 

아직 뽀얗게 투명하군요 ㅎㅎ

 

 

 

 

두 달이 지나면 이렇게 진해집니다!

 

 

알싸한 계피향과 함께 ㅎㅎ 맛있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