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서울 • 옴뇸뇸

• 메종드기기 합정 / 마포한강푸르지오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

 

 

 

 

 


 

 

 

 

오랜만에 사람들이랑 같이 서울에서 밥먹뀨 ~

 

저를 배려해주셔서.. 주차를 위해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로 갔어요 !

 

 

 

어디로 갈지 둘러보던 중에 들어간 

 

 

메종 드 기기!

 

 

 

 

내부에 핑크핑크한 인테리어!

 

거울로도 저렇게 예쁜 인테리어가...

 

핑크 벽에 여러 모양 거울 너무 예뿌쟈나..

 

 

 

 

 

 

지금 와서 사진 보니 망작이다..

 

 

글자가 비친 곳도 테이블이다! 마주 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이렇게 저렇게 소소하고 아담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답니다 ! ㅎㅎ

 

 

 

 

 

위에서 설명한 높은 테이블! 

 

기둥에도 아기자기한 액자들

 

입구 쪽에 있는 물, 쓰레기통. 휴지, 시럽.. 

리턴 바는 아닌데 .. 저걸 뭐라 하더라..

 

 

 

 

 

 

반대쪽 기둥

프로젝터로 비추는 화면도 있구 ㅎㅎ

우리는 쩌어기 구석에 앉았었어요!

 

 

 

아늑한 구석자리

 

메종 드 기기 예뿨예뿨 분위기이쒀

 

 

 

 

 

메종 드 기기 메뉴 참고하세용!

 

다양한 메뉴! 

 

 

 

엄청 고민했다.. 솔티드 먹고싶었다...

요즘 핫한 솔티드 메뉴..

 

 

디저트 메뉴도 많았어요 *ㅡ* !

 

밀푀유라니..

 

 

 

 

 

 

메종 드 기기 메뉴 니트로, 티 종류

 

티 메뉴 설명과

니트로 종류 설명!

 

니트로도 종류를 고를 수 있다니.. 처음 봤다는 ... ㅎㅎ

 

 

 

 

메종 드 기기 디저트

티라미슈 너무 예쁘고 푸짐하쟈나...

 

 

 

 

카운터에서 보이는 맥주기계

 

맥주 기계마저 예쁜 이 카페...

 

 

 

 

 

계절메뉴로 나온 멜론 크림 니트로 밀크티!

솔티드랑 고민하다가.. 이걸 시켰답니다...

 

 

 

 

주문은 자판으로 했었는데

 

찍지 못했어용... 죄송... ㅠ_ㅠ

 

 

 

 

 

 

먹기 급급했던 사진..

 

 

심지어 빨대도 예쁘죠...

핑크에 트위스트랴니...

 

딴딴했던 걸로 기억해요

 

 

 

 

 

 

테이블마다 있는 꽃장식

 

다 같이 먹는 곳에선 사진 찍기가 눈치 보여서..

 

급하게 찍고 보니 별로여서 보정을 한다고 했지만... 별로군요...........

 

 

너무 솔직한 저란 사람...

 

 

 

메종 드 기기 위치

 

 

쨌든 맛있고 분위기 좋았어요 !

 

오픈형 카페 이지만 

 

 

안에 있다 보면 지하인 줄 못 느낄 정도 ㅎㅎㅎ

 

주차도 지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