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경기 • 옴뇸뇸

• 하남 플라워카페 날마다 / 홍우프라자 미사 카페 / 메뉴 / 위치 / 전화번호

 

 

 

 

 


 

 

 

 

 

플라워카페 날마다 전경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아담소담한 카페 플라워 날마다!

 

 

 

 

 

앞에 귀여운 마당에 판매 되고있는 다육이 및 각종 식물들!

 

 

직접 심으시고 기르시고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

 

 

 

 

너무 예쁘게 꾸며놨다 ㅠ_ㅠ

포토존인 듯 하죠 .. ?

예뻐예뻐..ㅎㅎ

 

혼자 갔었기 때문에 포토존에서 사진은 안 찍구 왔어요 ...ㅋㅋㅋㅋ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왼쪽 인테리어

 

가족 중에 인테리어 하시는 분이 계시다고 들었어요 !

 

조명이 탐난다..ㅎㅎㅎ

 

 

 

카운터 뒷쪽 수납장

 

 

저런 수납장은 어디서... 

예뻐..

 

저기 진열된 그릇은

한 도예가의 작품들인데..

 

그 작품들을 카페에서 사용하기도 하시고 

새 제품을 판매도 하신다네요 !

 

 

 

카페 날마다 곳곳에 돋보이는 조명들..

좁지만 아기자기하게 다 들어가 있는 인테리어 조명!

 

 

실링팬도 돌아가고 있죠 ㅎㅎ 고급스럽

 

( 실링팬 단어 몰라서 검색하고 온 저의 지식은 별로 안고급스럽... )

 

 

 

아까 탐난다던 조명 쪽 창문

 

선물 받으셨다던 저 캘리 액자와 

장식 및 판매 용인 식물들과 꽃!

 

 

 

사장님이 한잔 더 주신 버블티!

사장님이 두 분이신데..

 

자매시더라구요 ㅎㅎ

부산 출신이시라고...

두 분이서 대화하실 때는 사투리 옴청 쓰신답니다 .. ㅎㅎㅎ

 

 

한분은 저랑 같이 플라워 수업을 듣던 분이셨는데,

서비스로 버블티 한 잔 더 주셨어요.. 너무 맛있..ㅎㅎㅎ 

적당히 익은 펄!

 

 

 

창가에 있는 도자기와 식물

예뻐라 .. 이사진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

 

 

 

 

카운터 앞쪽 진열된 도자기들

판매하시는 도예가의 도자기 그릇!

 

 

 

 

카페 날마다 메뉴

사실 먹고 싶은 사이드가 너무 많았는데

점심을 같이 먹어서 배가 부르기도 하고..

 

섣불리 계산하려다 서비스만 받을까 봐 다음 기회에...ㅎㅎ

 

내가 좋아하는 디저트들이 넘흐 많았어요ㅎㅎㅎ

 

 

내가 먹은 흑당 버블티! 

 

 

제가 먹은 버블티가

새로운 메뉴인 듯했어요!

 

 

 

 

 

진열장 속 메뉴

저 머핀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맛있게 데워도 주신답니다 !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애플 메달 주스!

 

저기 한쪽 구석탱이에 보이는 큐브 아이스크림.. 먹고 싶었는데 .. ㅎㅎ

 

 

밑에는 신선한 과일들도 준비돼있어요 !

 

 

 

카페 날마다 판매하는 꽃들

 

카운터 맞은편에 있는 꽃 진열들 !

 

꽃도 센스 있게 예쁘게 진열돼있죠 ㅎㅎ

 

 

 

깔끔한 꽃 진열장

다육이와 행잉 식물

 

 

그리고 드라이플라워 

 

 

성묘를 위한 조화도 준비돼있었답니다 !

 

 

 

다른 벽쪽에도 장식돼있는 드라이플라워

사장님이.. 드라이플라워를 

너무 예쁘게 잘 말리시더라구요 .. ㅎㅎ

 

 

저는 미세먼지 먹는 행잉 식물로 유명한 틸란드시아를 사 왔어요!

 

언니 사장님이 말씀하시길..

 

행잉 식물 대부분 미세먼지를 없애주는 기능이 있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앉아있으니 상가 손님들이 포장을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카페도 너무 예쁘고

사장님도 예쁘시고 ㅎㅎ

센스 있게 만드신 드라이플라워와

너무 싱싱하게(?) 잘 큰 식물들 ㅎㅎㅎ

 

하남 미사 날마다 강력 추천!

하남 날마다 위치, 전화번호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