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강원 • 옴뇸뇸

• 원주 곱창고 혁신도시점 / 메뉴 / 위치 / 전화번호

 

 

 

 

 


 

 

 

 

원주에 노숙하다 보니 외식은 일상..

 

곱창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 가게 된 곳 !

 

지금 보니 또 먹고 싶다..ㅠ_ㅠ

 

 

체인점이지만 곱창고에 다녀왔어요!

 

곱창고 내부 벽면

 

 

 

뭔가 귀염귀염한 벽면 그림 ㅎㅎ

맨날 곱창 막창 헷갈렸는데..

 

세트로 시키면 부위가 어딘 줄도 모르고 먹기만 바빴지만

 

곱창고에는 귀엽게 다 설명돼있었어요! ㅎㅎㅎ

 

 

근데 버섯이랑 감자는 차이 무엇..?

 

 

 

커다랗게 준비된 곱창고 메뉴

 

 

 

 

센스 있는 커다란 곱창고 메뉴..

 

라섹 수술하고도 눈 나빠진 

저에게 넘나 안성맞춤 메뉴 크기...ㅎㅎㅎ

 

 

 

 

 

곱창고 내부

 

가운데에는 이런 원형 테이블들이 준비돼 있어요!

 

원형 테이블 더러운 곳들도 많은데.. 깔 ㅡ 끔

 

 

 

곱창고 벽면 쪽 테이블

 

 

벽면엔 요로코롬 네모난 테이블!ㅎㅎㅎ

역시나.. 저를 포함해 여자들이 자연스레 안쪽에 앉는 건 .. ㅎㅎㅎ

 

배려 감사합니다 남성분들 ㅎㅎ

 

 

 

 

 

 

 

 

 

물은 헛개차였던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부추랑 양파절임

 

고기가 나오기 전까지 끓여먹는 찌게!

 

 

 

껍질이 까져있는 걸 보면 알 수 있듯..

 

직접 계란을 깨서 넣는답니댜 ㅎㅎ

 

 

 

 

찌게 초점... 죄송...ㅎㅎ

 

 

끓기 전엔 몰랐지만 

 

알고 보니 빨간찌게였다는..ㅎㅎ

 

 

나름 맛있었어요 ! 

곱창고 메뉴 참고하세오옹

 

 

 

 

저희는 곱창 모듬구이 2인분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생각보단 작았던 양...

 

 

곱창고의 양이 작은 건지

 

제 배가 큰 건지 알 순 없으나...

저는 살짝 아쉬웠어요 ㅎㅎ

 

 

 

 

곱창고 전화번호, 위치

 

 

전화번호 및 위치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