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배달 • 쩝쩝

• 신불떡볶이 서면점 메뉴 / 전화번호


 

 

 

병원에 입원해있는지라..

배달음식을 자주 시키는 요즘..

 

신전 떡볶이

신참 떡볶이

신불 떡볶이

 

아마 원조는 신전이 아니었나 싶은데..

제일 처음 먹어본 건 신참이었어요.. 아마도.. 서울 반포 쪽 어느 지점..

 

먹어보고 떡볶이를 별로 찾지 않던 내가 떡볶이를 찾기 시작했고

저 세 곳다 맛있었어요 .. ㅠ_ㅠ

 

응급실 떡볶이는 배달로 시켜먹으니 많이 불어서ㅠ_ㅠ

근처에 있는 신불 떡볶이를 시켰는데 꽤나 괜찮았답니다 !

 

 

 

먹을때는 호다닥 찍느라 예쁘지 못하다.. 특히 배달음식은..

 

비닐에 쌓여와서 새지 않고 따끈따끈 깔끔하게 왔어요 ㅎㅎ

 

 

 

방금 다른 떡볶이 먹었는데 보니까 또 침넘어가네...

 

역시 이 세 군데 떡볶이는 오뎅튀김이 진리..!

배달 오는 중에도 떡도 쫄깃쫄깃

치즈도 달달하니 맛있었구용 ! 듬뿍듬뿍

 

 

 

 

 

 

쨌든 같이 있는 친구를 위해

매운걸 최대한 피하기 위해 치떡 순한 맛 두 개!

신불치즈김밥

내 사랑 뎅튀김

치즈스틱

참치마요?

배달의 민족 어플 리뷰 서비스로 계란 두 개까지!

 

 

순한 맛을 시키다 보니 사진에 보이듯 기름이 좀 있었고,

 

매운 걸 먹을 때만큼 호다닥 먹지 못해서 ..

좀 물리는? 느낌이라 좀 남겼어요 .. ㅎㅎ

 

 

배달의 민족 만든 사람은.. 즉석밥 만든 사람만큼이나 위대해 ...

 

다른 신*떡볶이 먹은 지 두 시간도 안됐는데 또.. 침 나오네요...

 

어쨌든 메뉴 첨부해요!

배달음식엔 메뉴와 가격표가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