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배달 • 쩝쩝

• 부산서면점 피자파는집 메뉴 / 전화번호 / 서비스 / 위치

 

 

 

 


 

 

 

 

피자배달!

 

 

 

서면에 세*병원에서의 두 번째 피자!

 

오늘은 피자파는 집에서 시켜먹었어요 ㅎㅎ

 

 

 

 

 

 

저희는 내맘대로 세트메뉴 시켰던 것 같아요!

 

하나는 불고기 종류였구..

 

 

하나는 베이컨후라이 같아요 ㅎㅎㅎ

 

불분명한 기억력 죄송 ㅠ_ㅠ

 

 

 

불고기피자 종류

 

 

음... 마치 목이버섯처럼 찍혔군요..

 

 

 

불고기피자 클로즈업!

 

 

 

큼직큼직한 불고기와

 

안에 치즈크러스트 추가! ㅎㅎ

치즈 듬뿍 들어있습니댜!

 

 

베이컨 후라이!

 

베이컨 보단 수제 소시지가 더 돋보이군요..ㅎㅎ

후라이도 바삭해 보이죠!ㅎㅎ

 

 

베이컨 후라이 피자 클로즈업!

 

 

베이컨 후라이 피자에는 토우를 

 

페스츄리로 했어요!

 

 

페스츄리 넘나 맛있.. 바삭바삭ㅎㅎㅎ

 

 

 

서비스 메뉴

 

 

배민으로 시켜서 서비스도 받았어요!

 

리뷰 이벤트로는

버팔로윙 4개,

새우링 4개,

치즈 오븐 스파게티,

코카콜라 or 스프라이트 500ml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해시브라운이랑

마약 옥수수를 추가로 시켰던 것 같아요 ㅎㅎㅎ

 

해시는 .. 너무 눅눅했구..

마약 옥수수도 좀 식어서.. 굳은 느낌?ㅎㅎ이에오..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었던 피자 파는 집!

 

메뉴 첨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