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요리 • 챱챱

• 신혼일기 2화 간단 김치 비빔밥

 

 

 


 

 

 

안녕하세용!

 

오늘은 간단 김치 비빔밥을 알려 드릴거에요!

 

 

구혜선 님은 

 

간단하고 맛있게, 

 

비벼먹을 수 있는 그런 요리들을 좋아하신다더라구요~

 

 

 

 

그럼 김치 비빔밥 요리 아주아주 간단하게 확인해볼게요 ! ㅎㅎㅎ

 

 

 

 

 

김치를 고갱이만 잘라줍니다.

 

고갱이..?

 

저는 그냥 줄기 쪽이라고 하는데..ㅎㅎ

이파리 말고 줄기 쪽 ㅎㅎ

저부분이 양념은 없지만 아삭하죠 ㅎㅎㅎ

저는 양념을 좋아해서 이파리 쪽을 좋아한답니다 ㅎㅎ

 

 

 

 

얇게 얇게 썰어서

밥 위에 퐁퐁퐁퐁 올려쥬세오!

 

 

 

 

읭? 설탕? 하겠지만

 

설탕을 솔솔솔 올려줍니다..

 

 

안재현 씨 왈.. 구혜선씨 요리는 세상에 없는 맛... 근데 너무 맛있다고 해요...ㅎㅎ

 

믿어봅시다!

 

 

 

 

참기름도 듬뿍 넣어줍니다!

 

 

역시 비빔밥 볶음밥 뭐든 비벼줄 땐 고소한 참기름이죠...

 

참기름 너무 좋아요ㅠ_ㅠ

 

 

 

 

 

깨소금도 올려주고,

 

김가루도 올려줍니다!

 

진짜.. 조합이 맛있는 조합...

 

 

 

 

 

딱 보기엔 예쁘죠?!

 

생각해보니 우리 엄마도 김치볶음밥 만드실 때 설탕을 넣으셨었어요..ㅎㅎ

신맛과 단맛의 조화 ! ㅎㅎㅎㅎ

 

 

 

 

 

 

김치 비빔밥!

 어제 만든 파전!

 

ㅎㅎㅎㅎ 맛있겠죠 ㅜㅜ

 

어제 만든 파전 링크도 밑에 첨부할게요!

 

 

 

쓱싹쓱싹 비벼 먹습니다

 

세상에.. 김치에 윤기나는 것 좀 보세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오 :)

 

 

 



출처: https://prayplay.tistory.com/entry/•-신혼일기-2화-애호박-부침개 [Pray & Play]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