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요리 • 챱챱

• 신혼일기 2화 된장 김치찜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혜선 씨의 또 다른 요리를 소개해드릴 거예요!

 

정말.. 처음 보는.. 요리지만..ㅎㅎㅎ

 

 

 

 

 

 

 

오늘은 된장 김치찜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김치를 포기로부터 분리해줘요!

 

 

 

 

김치는 물로 씻어줍니다!

 

씻은 김치로 쌈 싸 먹으면 진짜진짜 맛있는데ㅠ_ㅠ

 

 

 

 

자작한 물을 넣고

 

씻은 김치를 올려 끓여줄거에오!

 

 

 

 

구혜선 님만의 요리 ~ ㅎㅎㅎ

 

 

 

 

 

멸치가 숨을 쉴 수 있게

 

머리를 들고 멸치를 담가줍니다 ㅎㅎ

 

똥도 안 빼고 넣었던 것 같아요

씁쓸한 맛이 좋다고 했던~? 구혜선 씨 ㅎㅎ

 

 

다시마도 넣어줍니다

국물 정말 끝내줄 것 같아요 ㅎㅎ

 

 

 

 

 

다진 마늘도 넣고 풀어줍니다!

 

 

 

된장을 넣어줘요!

구혜선 님은 김치에 스윽스윽 발라줬어요 ~ ㅋㅋ

 

씻은 김치 쌈 싸 먹을 때는 쌈장을 꼭 싸야 하는데 !! ㅋㅋㅋ

 

 

 

 

된장 발린 거 보이시죠~?ㅎㅎㅎㅎ

 

양파도 넣어주세요!

 

 

 

 

 

나름 근사해 보이지 않나요?ㅎㅎㅎ 뭔가 파는 요리 같은..?ㅎㅎ

 

 

맛이 정말 궁금해요....

육수는 제대로 우러났을테고..

씻은 김치와 된장에 국물까지~ ㅎㅎㅎㅎ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