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 냠냠/요리 • 챱챱

• 신혼일기 2화 파 무침 / 파절이 / 파 길게 썰기 / 파절이 양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ㅎㅎㅎ

 

 

운영자에 의해 글이 삭제되면 다시 복구될 수 없다는 말에

상심하고 

또 퇴원하고 몇일동안 정신없었어요 ㅎㅎ

 

 

오늘은 고기 먹을 때 필요한

파 무침!

 

저는 파절이라고 하는데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사투리 쓸 땐 파저래기..? 아닌가...ㅎㅎ

 

 

게다가 파무침은 파를 길게 썰어야 하니까..

길게 써는 팁도 신혼일기에서 알려드릴게요 ㅎㅎ

 

 

 

파무침 알아볼게요!

 

 

 

 

 

 

파를 접서 썰면.. 길게.. 

 

이런 꿀팁이 ㅎㅎ

 

 

 

 

이렇게 파를 길게 썰어줍니다!

 

 

 

 

길게 썰어주셨다면

이제 양념을 할 거예요!

 

 

 

 

 

 

설탕 한 스푼!

 

 

 

고춧가루 2스푼 !

 

 

 

 

간장 1큰술

 

 

 

 

식초 3큰술

 

참기름 1큰술

 

 

참기름까지..ㅎㅎ 새콤 달콤 짭짤 고소 다 들어가 있네요~!

 

 

 

 

 

버무려주면..

 

우리가 익히 봐오던 파무침의 비주얼이 보입니다! ㅎㅎ

 

양념 양은 여기 나온 파와 비교하여

직접 보시고 조절하시길!

 

 

 

귀여운 감자 ㅎㅎ

 

 

 

 

고기와 함께 먹으면..

침이 벌써 나옵니다 ㅎㅎㅎ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